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은퇴를 암시합니다.

2019-08-22 15;59;58.PNG

 

2019-08-22 16;00;07.PNG

 

유벤투스 슈퍼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이르면 다음 시즌 은퇴할 수 있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호날두는 TVI와 통화하면서 은퇴를 고려하고 있지 않다고 밝혔지만, 언제까지 최고 수준으로 경기를 계속할 수 있을지는 확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언제 은퇴할 지에 대해 밝힙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계속해서 내년에 자신의 경력을 마칠 수 있다고 주장했고, 어쩌면 40세의 나이에 일을 끝낼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런 생각은 안 해요. 아마 내년에 선수 생활을 마칠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40에서 41까지 뛸 수도 있어요.

"모르겠어요. 제가 항상 말하는 것은 그 순간을 즐기는 것입니다. 선물도 훌륭하고 계속 즐길 수밖에 없어요."

호날두는 작년 여름 레알 마드리드에서 유벤투스로의 그의 블록버스터 이적 이후 확실히 주춤하는 기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43경기에서 28골을 넣으며 올드 레이디의 최고 득점자입니다. 유벤투스가 또 다른 세리에 A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포르투갈 선수들도 그의 팀을 챔피언스리그 8강으로 이끌었고, 그곳에서 그들은 활기에 찬 아약스팀에 의해 무너졌습니다.

 

호날두는 트로피와 기록에 의욕을 가지고 있습니다.

축구 역사상 가장 훈장을 받은 선수 중 한 명인 호날두는 5개의 챔피언스 리그 우승, 3개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 2개의 라 리가 트로피, 1개의 세리에 A 타이틀을 제외하고 무려 5개의 발롱도르를 수상했습니다.

 

포르투갈인에 따르면, 그는 경기 역사상 가장 뛰어난 선수입니다.

 

"저보다 기록이 많은 축구 선수가 있나요? 저보다 기록이 많은 축구선수는 없는 것 같아요."

호날두는 유벤투스를 위해 경기장을 나설 때 올 시즌에 몇 개의 기록을 더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그들을 9회 연속 리그 우승으로 이끄는 동시에, 그의 기록적인 6번째 발롱도르 왕관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올티비다 트위터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